![]() |
| ▲ 연말 특별기획 프로그램 세부내용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전북특별자치도 어린이창의체험관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연말 프로그램은 어린이와 가족 관람객에게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체험관에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전시가 설치되며, 연말 분위기를 살린 체험교육 프로그램과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특히 가족 단위 체험객을 대상으로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요리·창작 중심의 체험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체험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주제로 ▲눈 내리는 스노우볼 만들기 ▲럭키 핑크고래 선캐처 만들기 ▲크리스마스트리 케이크 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체험관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머리띠를 증정하며, 실내외 공간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연말 분위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체험 프로그램 접수는 오는 10일부터 어린이창의체험관 누리집 ‘상상문화센터’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해당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광영 전북자치도 어린이창의체험관장은 “이번 특별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며 연말연시의 따뜻한 정서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가족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창의체험관 누리집 내 상상문화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