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동네 사람 모두 모여라! 부산 북구 이웃 덕분에 행복한 내일, 2023년 제1회 덕내 플리마켓 참여 공방・기관 신청 접수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부산 북구 덕천1동 행정복지센터는 이번 9월 7일 덕천동덕내공원 일원(덕천동 342-6번지)에서 「2023년 제1회 덕내 플리마켓」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덕천1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주요 추진 사업인“2023년 행복마을 만들기”공동체 분야로 선정됐으며, 소상공인과 관내 기관의 참여로 이루어진다.
플리마켓에 참여하고 싶은 공방 및 기관은 오는 7월 31일까지 덕천1동 행정복지센터로 신청 가능하며, 공방은 신청 시 간단한 체험 프로그램(만들기 공예, 그림 그리기 등 종류 무관) 1가지를 선정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좌종국 덕천1동 주민자치위원장은“덕천1동 주민자치위원회를 구심점으로 하여 관내 모든 기관이 협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며 주민자치 발전을 위한 첫 번째 발판이 될 플리마켓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곽수종 덕천1동장은“우리 동네에서 이루어지는 첫 번째 플리마켓 행사인 만큼 주민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고 행사가 풍성해질 수 있도록 소상공인분들과 관내 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